Orange Jacket / SM102, 74, 52 연결통 자켓)
연결통 자켓을 소개합니다.
자켓은 미국의 프린트가드 회사에서 직접 제조하고 전세계 시장에 판매하고 있습니다. 아울러스는 독점으로 국내에 이 제품의 홍보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.
브랜드 명은 오렌지 자켓 입니다.
다음은 자콋 교환 방법입니다.
- 우선 하이델 스틸 자켓을 제거하고 전달통 면을 깨끗이 닦아 냅니다. 좌우 잉크 찌거기도 제거합니다. 특히 그립바 패드와 전달통 사이 틈에 끼인 때를 제거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.
- 아래 사진의 A 화살표에 있는 볼트를 풀어서 자켓의 스테인레스로 된 앞단면을 그립바 패드와 통 사이의 홈에 밀어 넣습니다. 이 때 양쪽에서 두 사람이 양쪽 끝을 잡고서 한쪽 끝 부터 조금씩 밀어넣어 가면서 삽입합니다. 양쪽 끝 부분이 동일하게 당겨 주고 삽입이 대충 끝났으면 엄지 손가락으로 자켓이 끝 부분이 전달통 면에 전체적으로 잘 밀착되도록 눌러 줍니다.
- 볼트를 잠급니다. 13mm 스파너 사용.
- 게스 쪽 양쪽 끝을 잡고 기계를 돌려 가면서 자켓을 감싸 줍니다.
- 게스 쪽 부분에 나 있는 홈을 클램핑 돌기 부분에 삽입합니다.
- T-렌치를 이용해서 볼트를 서서히 잠그면서 적당히 탠션을 가합니다. 그립바 패드와 통 사이에 자켓이 고루게 밀착이 됐는지 육안으로 다시 확인합니다.
다음 동영상을 보시면 좀더 자세히 장착 방법을 이해 하실 수 있겠지요.
오랜지 색상의 SM74T-PC 는 두께가 0.8,mm 입니다. 이것은 오랜지 그라스비드 필림 + 접착제 + 바닥제 모두 포함한 두깨 입니다.
박스 인쇄 같이 두꺼운 종이를 인쇄시에는 언더레이 패킹지를 삽입하지 않고 이 오랜지 자켓만 장착하면 됩니다.
하지만 상업인쇄시에는 0.5 mm 두깨의 패킹지를 넣어 주면 실제로 압통과 전달통 사이의 갭은 약 0.6 ~0.65mm 가 유지됩니다.
통과 통 사이의 갭을 인쇄물에 따라 왜 어떻게 조절해 주어야 하는지를 아래 링크 해 보시면 이해 하실 수 있으십니다.
유지 관리 요령
하이델 자켓도 오랫동안 잘 닦아주지 않고사용하면 잉크 찌꺼기가 남아서 나중에는 강력한 세척제로도 잘 제거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브랑켓 세척제에 물을 50% 정도 희석 시키서 퍼풀이 없는 걸래에 묻혀서 자주 닦아 줘야 합니다. 너무 세게 눌러서 닦아 주실 필요는 없습니다.
제품 군
가격은 저렴한 반면 기본이 6장이 한 팩으로 판매 합니다.
- SM52 – 150만원
- SM74 – 190만원
- SM102 -260만원
납기: 주문 후 일주 일 이내 공급합니다.
프린트 가드 회사를 소개하는 동영상 입니다.
다음은 제품 소개 브로슈어 입니다.
http://www.printguard.com/brochures/english-brochures/
재품에 대해 문의는 여기로 :
최문수 010-3744-2751, 이메일 : usatochoi@gmail.com
방문시 귀사 인쇄기계의 상태 정검 및 간단한 수리를 무상으로 해 드립니다.